미국 외식 업계 타깃 전략


시장의 경기가 나빠지면, 전략은 더욱 세련되기 마련이죠. 다음달 외식 업계 교육이 있어서, 검색을 하다가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전략 있어서 소개합니다.



어린이를 타깃으로 하는 전략 사례

http://www.fctimes.jp/current/y10m08/082010_1.html

 

IHOP

어린이가 요리 놀이를 할 수 있도록, 특별 메뉴를 개발함. Funny Face또는 Create a Face라는 요리는 버터밀크의 케이크 위에 딸기 또는 크림, 바나나로 인형을 만드는 것이다. Create a face를 주문하면, 튜브에 들어간 딸기 요구르트로 케이크 빵에 그림을 그릴 수 있다.

Denny’s

  어린이용 세트 메뉴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날을 정한 건 Denny’s가 원조라고 할 수 있다. 하지만, 이 서비스에는 조건이 있으며,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오후 4시부터 오후 10부까지이다. 요일도 한정하고, 이용자 수는 10세 이하의 어린이 2인까지 제한하고, 어른이 일정 금액 이상의 음식을 주문해야만 한다.


Chuck E Cheese
 어린이를 타겟으로 한 피자 체인이다. 아이들이 피자와 콜라를 먹으면서 게임을 하면서 놀 수 있는 체인점이다. 게임 센터는 아이들의 연령에 맞춰서, 세 부류로 나누고, 최신의 비디오 게임, 유사체험이 가능한 바이크, 유아용 놀이기구 등,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. , 생일 이벤트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.

 

Pizza Hut
미국에서 가장 인기 매장인 피자 헛도, 최근에 아이들이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. 10세 미만의 아이들은 매주 화요일 어린이 메뉴를 무료로 주문할 수 있다. 아이들을 대상으로 Book it 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. 이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책을 읽으면 상으로 피자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.

 

Red Robin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케쥬얼 레스토랑에서도 특히 어린이 서비스에 힘을 기울이고 있는 체인이다. 2010년 아이들 대상으로, 햄버거 그림 그리기 콘테스트, 시 쓰기 콘테스트를 연다. 어린이 매뉴를 계절별로 차별화하는 전략이나, 생일날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. 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통계 위젯 (블랙)

10
10
39268